스물 다섯 스물 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고유림이 공개한 배우들의 실제 모습은 이렇습니다
반응형 이 포스팅은 tvN 주말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의 정보를 총정리한 글입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본 정보 제목 : 스물다섯 스물하나 채널 : tvN 2022. 둘은 서로의 이름을 처음 불렀다. 스물셋과 열아홉이 되었고, 둘은 의지했다. 스물넷과 스물이 되었고, 둘은 상처를 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됐을 때, 둘은 사랑했다. 시대를 막론한 영원한 스테디셀러, 청춘. 비록 지금의 청춘이 입시와 스펙,...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스물다섯 스물하나 방송시간,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인물관계도
‘스물다섯 스물하나’, 잘 나가다 삐끗 [SW시선]
20.08.2022 여우 놀이
아이들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술 래 :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술 래 : 세수한다. 술 래 : 밥먹는다. 아이들 : 무슨 반찬? 살았니? 술 래 : 살았다. 이 때 움직인 사람을 술래가 지적하면 그 사람이 술래가 된다. 6 술래가 된 사람은 처음과 같이 놀이를 반복한다. 탈을 쓰고 하거나 재미있게 노래를 바꾸어서 해 볼 수도 있다. 노래를 주고 받으며 하는 재미있는 놀이로 삼채 장단과 함께 할 수도 있다. 여우야 여우야 노래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노래로 시작하면 더 재미있다.
26.07.2022 언제 라도 어디 에서라도 가사
아티스트 예민 발매 1992. 풀잎새 따다가 엮었어요. 예쁜 꽃송이도 넣었구요. 그대 노을빛에 머리 곱게 물들면 예쁜 꽃모자 씌어주고파. 냇가에 고무신 벗어 놓고. 흐르는 냇물에 발 담그고. 언제쯤 그애가 징검다리를 건널까 하며 가슴은 두근 거렸죠. 흐르는 냇물 위에 노을이 분홍빛 물들이고 어느새 구름 사이로 저녁 달이 빛나고 있네. 노을빛 냇물 위엔 에쁜 꽃모자 떠가는데 어느 작은 산골 소년의 슬픈 사랑 얘기 노을 빛 냇물 위엔 예쁜 꽃모자 떠가는데.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작은 산골 소년의 슬픈 사랑 얘기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가사를 적어봤네요. 그래서 연필로 적지 못하는 느낌을 이렇게 자판을 치면서라도 스물 다섯 스물 하나 가져보고 싶었네요. 풀잎사귀를 따서 좋아하는 소녀에게 어울리는 꽃송이도 같이 모아 예쁜 꽃모자를 만들어주면 얼마나 그 소녀가 이쁠찌. 그 소녀가 얼마나 좋아할지. 냇가에 앉아 냇물에 발 담그고 언제 지날지 모르는 소녀를 기다리는 설레임도.
07.08.2022 코로나 백신 3 차 부작용
728x90 국민비서 접종안내 카톡 이 포스팅은 백신 접종 부작용에 관한 글이 아니라, 필자가 접종 후 다음날 출근해서 부득이하게 신체활동을 해서 힘들었던 점을 쓴 포스팅입니다. 부스터샷을 망설였던 이유 회사에서 1차와 2차 접종을 한 뒤, 3차 접종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위기였습니다. 전에는 백신 접종을 회사에서 전담해서 하고, 백신을 접종받는 사원은 2일 정도의 휴가를 주었습니다. 그런데 3차는 회사에서 주관하지도 않고, 다른 추가 대책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필자도 이번 부스터샷 접종을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되나 안 해야 되나 며칠을 고민을 했습니다. 2차 접종 때 회사 동료 한 사람이 백신을 접종받고 부작용을 겪었습니다. 당시 동료가 실망했던 것은 부작용도 부작용이지만, 부작용 환자에 대한 방역담당자의 부실한 대응이었습니다. 동료는 병원에 부작용 증상에 관한 이야기를 했더니, 환자를 대하는 게 아니라 정상인처럼 방역검사소에서 코로나 스물 다섯 스물 하나 검사부터 하고 오라는 것이었습니다. 몸을 가눌.
07.08.2022 구더기 치즈
음식은 문화입니다. 문화는 상대적입니다. 평가 대상이 아니죠. 모순이 비롯한 배경을 함께 짚어보시지요. 모순에 빠지지 않도록요.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발효는 인류가 터득한 생존 기술이다.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보존 기간을 늘리기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일부러 음식에 세균 미생물 을 끌어들여 맛을 뒤튼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되레 맛의 풍미가 구더기 치즈. 살기 위해 먹던 것이 맛까지 좋아지니 일거양득이다. 생존법에서 요리법으로까지 거듭난 것이다. 대표적인 게 치즈다. 구전으로는, 기원전 중앙아시아에서 처음 등장했다. 당시 동물 젖은 소중한 단백질 섭취원이었다. 갖가지 노력을 기울여도 쉬 상하는 게 문제였다. 그런데 보존 기간이 길어지고 맛까지 끌어올리는 방법을 터득했다. 이후로는 일부러 우유를 적당히 상하게 뒀다. 삭혀서 치즈로 만들어 먹으려고 했다. 기본 원리는 일반 치즈와 같다. 이탈리아 사르데냐 섬에서 산양 젖을 데워 만든다. 3주 안팎으로 숙성시켜 굳힌다. 여기서부터 여타 치즈와 다른 비법이 들어간다. 바삭해진 치즈 단면을.
20.08.2022 이그잼 포미
도련님과 기억 잃은 영애의 은밀한 비밀수업 잘 들어, 알렉산드라. 난 기필코 당신을 완벽한 숙녀로 만들 거야. 엘리스테어 왕국의 빛나는 커플, 킬리언 윈프레드와 알렉산드라 클레멘트. 하지만 실상은 만나기만 하면 빈정대기 바쁜 앙숙. 그들에게 닥친 알렉산드라의 마차 사고.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사고 후유증도 있는지 걸핏하면 기절하지도, 스물 다섯 스물 하나 떨지도 않는데다, 심지어 귀엽고 사랑스러워진 건 좋은데 왈츠와 피아노 이그잼 포미 고사하고 심지어 포크 쓰는 법조차 잊어버렸다고? 중요한 기억을 잃은 저를 다시 가르쳐 줄 선생님이 될 기회를 드리려고 해요. 바로 그거……. 그 소문 때문에 경이 수상이 되지 못하는 일이라도 생기면 어째요? 도대체 이 여자가 언제부터 이렇게 말을 잘했었지? 뒤이어 들려온 쿵 소리에 엿듣던 메이드들의 뺨의 홍조가 더욱 짙어졌다. 아직 대낮인데.